미래엔, 초등 학습만화 웹툰 서비스 ‘초코툰’ 론칭

‘초코툰’, 초등 전 과목 학습 플랫폼 디지털초코와 연계된 학습만화 웹툰 서비스
학습한 과목에 따른 연계 학습만화 추천 및 마일리지로 무료 이용 가능
1월 한 달간 디지털초코 기존 회원 및 신규 가입자 대상 이벤트 마련

2025-01-09 09:31 출처: 미래엔

미래엔, 초등 학습만화 웹툰 서비스 ‘초코툰’ 론칭

서울--(뉴스와이어)--교과서 발행 부수 1위 기업 미래엔이 초등 전 과목 온라인 학습 플랫폼 ‘미래엔 디지털초코’(이하 ‘디지털초코’)에서 학습만화 웹툰 서비스 ‘초코툰’을 새롭게 선보였다.

‘초코툰’은 미래엔의 인기 학습만화 시리즈를 웹툰 형식으로 재구성한 서비스로, 학습 콘텐츠와 디지털 환경의 결합을 통해 초등학생들이 교과 과정을 더욱 재미있고 효과적으로 학습할 수 있도록 했다. 디지털초코의 전 과목 학습 서비스인 ‘초코팝’과도 연계돼, 학습한 과목에 맞춘 교과 연계 학습만화를 추천받을 수 있다. 특히 초코팝에서 학습하며 쌓은 마일리지로 초코툰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어 학습 동기를 한층 높였다.

초코툰은 학생들이 학습에 몰입할 수 있도록 다양한 기능을 지원한다. 주요 대사에 음성 지원 기능을 적용해 유아 및 저학년 학생들도 쉽게 이용할 수 있으며, 학습만화를 맞춤형으로 추천하는 큐레이션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초등학생의 눈높이에 맞춘 단어장과 학습 부록 기능으로 학습 효과를 극대화했다.

학습만화 분야 선두 주자 미래엔은 △흔한남매 △내일은 실험왕 △보물찾기 시리즈 △에그박사 △강성태의 저절로 어휘력 △미스터리 과학조사단 등 대표 인기 학습만화 콘텐츠를 초코툰으로 제공하며, 향후 다양한 신규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추가할 계획이다.

미래엔은 초코툰 론칭을 기념해 디지털초코 회원을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1월 한 달 동안 ‘흔한남매 코믹북 1권’을 무료로 감상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며, 초코툰을 많이 본 회원 중 ‘초코툰 다독왕’을 100명을 선발해 에어팟 프로 2(2명), 흔한남매 학습카드 보드게임(30명), 초코우유(68명) 등 풍성한 경품을 증정한다. 또한 1월 31일까지 디지털초코에 신규 가입하는 회원은 첫 달 구독료를 단 100원에 체험할 수 있는 특별 혜택도 마련했다.

미래엔 김효정 디지털사업실장은 “초코툰은 미래엔의 인기 학습만화를 웹툰 형식으로 재구성해, 언제 어디서든 디지털 환경에서 손쉽게 즐길 수 있도록 한 서비스”라며 “디지털초코와 함께 구독하면 더욱 효율적이고 재미있는 학습 경험을 누릴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미래엔 디지털초코에서는 초등 전 학년을 대상으로 한 ‘초코팝 겨울방학 특강’도 진행 중이다. 2월까지 진행되는 이번 특강은 예비 초등학생부터 고학년까지 학년별·과목별 특성에 맞춘 체계적인 복습 및 예습 프로그램으로 구성됐다. 미래엔 하루 한장, 퍼즐런, 문해길 등 참고서와 연계된 온오프라인 통합 학습으로 학습 효과를 더한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