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시스와이, 선크림 미국 OTC 인증 기념 ‘No-Stress Rally’ 이벤트 개최… 커뮤니티 기반 뷰티 브랜드의 새로운 오프라인 경험 선보여

2025-04-17 15:30 출처: 아시아마스터트레이드

행사에 참석한 글로벌 인플루언서들이 포토존에서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서울--(뉴스와이어)--아시아마스터트레이드의 글로벌 스킨케어 브랜드 ‘엑시스와이(AXIS-Y)’는 용산 IPARK몰 MMOVE Padel Lounge에서 색다른 뷰티 이벤트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엑시스와이의 611 Complete No Stress Physical Sunscreen V3의 미국 FDA OTC 인증 획득을 기념하기 위해 마련됐으며, 뷰티와 스포츠, 스트레스 없는 라이프스타일을 한데 엮은 ‘No-Stress Rally’라는 테마로 진행됐다.

OTC 인증은 미국 내에서 선크림 제품이 판매되기 위해 필수적으로 갖춰야 하는 인증으로, 제품의 기능성과 안전성을 입증하는 중요한 기준이다. 엑시스와이는 이번 인증을 통해 글로벌 시장에서의 본격적인 확장을 예고하며, 제품에 대한 자신감을 내비쳤다.

이번 이벤트에는 틱톡 메가 인플루언서 Elina Karimova, Lisa Rosh를 비롯해 다수의 인플루언서들이 참석해 자리를 빛내 엑시스와이의 글로벌 입지를 실감하게 했다.

행사 현장은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그대로 반영한 독특한 공간으로 꾸며졌다. ‘No-Stress’를 테마로 한 라운지에는 선크림 제품의 핵심 메시지를 담은 락커룸 콘셉트의 포토존과 초대된 뷰티 인플루언서들이 직접 제품을 체험하고 피부 고민을 상담받을 수 있는 뷰티 바가 마련됐다. 또한 행사 한가운데에서는 뷰티 인플루언서들이 참여한 파델(Padel) 토너먼트가 펼쳐져 신선하고 유쾌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이번 이벤트는 단순한 뷰티 체험을 넘어 야외 스포츠 활동인 파델을 통해 자외선 노출 상황을 직접 경험하며 SPF의 중요성과 선케어의 필요성을 자연스럽게 전달하는 데 초점을 맞췄다. 참가자들은 게임을 즐기며 엑시스와이 611 선크림의 무기자차 포뮬러와 스트레스 없는 발림성, 그리고 피부에 남지 않는 산뜻한 마무리감을 직접 체감할 수 있었다.

이처럼 엑시스와이는 단순한 제품 소개를 넘어서 브랜드의 감성을 세심하게 녹여낸 경험을 제공했다. DJ가 선곡한 빈티지 플레이리스트와 V3 선크림을 모티프로 한 시그니처 칵테일 등은 참가자들에게 스킨케어 이상의 경험을 선사했다. 행사장의 세부적인 디테일은 Glow Club을 연상케 했으며 브랜드 철학이 그대로 담겨 있었다.

행사 후 ‘데코레이션’과 ‘굿즈 구성’에 대한 참가자들의 호평이 이어졌으며, 엑시스와이가 브랜드 철학을 진심으로 표현하는 방식에 대해 긍정적인 반응이 이어졌다. 이들은 단순히 선크림을 체험한 것을 넘어 하나의 브랜드 무드에 참여한 기분이었다고 밝혔다.

엑시스와이는 이번 행사를 통해 단순한 제품 출시를 넘어 자사가 추구하는 스트레스 없는 스킨케어 라이프를 함께 나누는 의미 있는 자리를 마련했다고 강조했다. 엑시스와이는 앞으로도 글로벌 소비자들과의 소통을 이어가며, 진정성 있는 경험을 통해 브랜드의 철학을 전달해 나갈 예정이다.

아시아마스터트레이드 소개

아시아마스터트레이드는 2013년 설립 이래 한국의 스킨케어, 화장품, 미용 장비, 전자제품을 전문으로 하는 도매업체로 성장했다. 업계 내 경험과 전문성을 바탕으로 고객의 다양한 니즈를 충족시키는 데 중점을 두고 있으며, 이런 노력의 하나로 2019년 기능성 클린 뷰티 브랜드 ‘엑시스와이(AXIS-Y)’를 론칭했다. 엑시스와이는 기후 변화와 피부 타입, 환경적 요인을 고려한 맞춤형 스킨케어 솔루션을 제공하며, 모든 사람이 자기 관리를 쉽게 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것을 사명으로 하고 있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