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MS 영재교육센터, 9월 신입생 모집 입학전형 실시

8월 한 달간 전국 센터 진행
설명회 참석 시 입학전형 무료응시권 제공

2020-08-05 09:39 출처: CMS에듀 (코스피 225330)

CMS 영재교육센터가 9월 신입생 모집 입학전형을 실시한다

서울--(뉴스와이어) 2020년 08월 05일 -- 사고력 기반 융합 교육 기업 씨엠에스에듀(CMS에듀, 대표 이충국)가 CMS 영재교육센터(사고력관)의 9월 신입생 모집을 위한 ‘전국 진단평가’를 8월 한 달간 시행한다고 밝혔다.

전국 진단평가는 CMS 영재교육센터의 입학전형으로써 학생의 수학적 사고력, 문제 해결력, 교과 성취도 등을 종합적으로 파악하는 검사 도구다. 평가를 통해 학생의 학습 수준과 잠재력을 파악하고 수강에 적합한 과정을 추천받는다.

7세(미취학)는 연산·도형·공간·논리 영역을 평가한다. 단답형 문제 풀이와 수행관찰평가를 통해 진단한다. 초1~6학년은 선다형, 단답형, 서술형 등 여러 유형 문항으로 수학적 사고력과 교과 능력을 평가한다. 6학년은 태블릿 PC를 활용한 온라인 사고력 평가(CTT)도 함께 진행한다.

각 센터는 신입생 모집을 앞두고 학부모 설명회와 체험수업을 진행한다. 설명회는 ‘4차 산업혁명 시대 리더 키우는 CMS 융합 교육’을 주제로 열리며 미래 인재의 조건과 CMS 프로그램 특징을 설명할 예정이다. 일부 센터는 교육청 영재교육원 대비 전략, AI시대 교육의 방향 등에 관한 강연도 진행한다. 체험수업에서는 CMS의 대표적 융합 사고 프로그램인 ‘생각하는 I·G’, ‘Pre-WHY’, ‘WHY’를 경험할 수 있다.

자세한 센터별 일정은 CMS에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입학전형 예약은 가까운 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