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어리언Dx, 린지 매티어를 최고사업책임자에 임명

매티어, 회사의 유전학 솔루션 및 생명공학 사업 총괄

2021-03-04 19:15 출처: PierianDx, Inc.

세인트루이스--(뉴스와이어) 2021년 03월 04일 -- 임상 유전학 지식의 글로벌 선도 업체인 피어리언Dx(PierianDx)이 린지 매티어(Lindsay Mateo)를 최고사업책임자로 임명했다고 오늘 발표했다.

이 임명은 즉시 효력을 발휘한다.

매티어는 암 및 유전병과의 싸움에서 임상 유전학의 선도적 공급 업체로서 회사의 입지를 강화할 것이다. 또한 회사의 생명공학 사업을 총괄하며 업계 파트너 및 생물약제학 업체와 핵심 동맹 관계를 구축하고 환자를 위한 폭넓은 유전학적 테스트와 정밀 진단을 제공한다.

매티어는 세계적인 수준의 팀 육성, 성공적인 상업 전략 창안, 진단 업계와의 파트너십 체결 등의 이력을 갖춘 숙련된 임원이다. 피어리언Dx에 합류하기 전 템퍼스(Tempus)에서 상업운영 부문 대표를 거쳐 부사장으로서 생명공학 부문 대표를 지냈다. 또한 인터마운틴 헬스케어(Intermountain Healthcare) 계열사인 NAVICAN와 지금은 네오지노믹스(NeoGenomics)의 자회사가 된 지놉틱스(Genoptix)에서 상업팀을 이끌었다.

마크 맥도너(Mark McDonough)“회사의 성장과 진화에 중요한 이 시기에 린지를 피어리언Dx로 영입하게 되어 기쁘다”며 “린지는 암 진단 및 생명 공학 분야에 뛰어난 경험으로 기여할 것이며 새 회사의 성장을 돕는 데 탁월한 이력을 보유하고 있다. 린지는 우리의 데이터 에셋을 활용하고 업계 파트너 및 생명공학 시장 세그먼트를 상대할 상업 전략을 수립하여 임상 유전학을 전 세계에 널리 퍼뜨린다는 사명을 앞장서서 실현할 것”이라고 말했다.

피어리언Dx(PierianDx) 개요

2014년 세인트루이스의 워싱턴대학교가 설립한 피어리언Dx는 암 진단을 발전시키고 전 세계 의료 시스템과 실험실 및 환자가 표적 치료에 더 쉽게 접근하게 하는데 주력하고 있다. 업계를 선도하는 임상 게놈학 기술, CAP 및 CLIA 인증 실험실, IVD 지원 지식 기반 및 보고 솔루션 그리고 전문 지식은 임상 치료 스펙트럼 전반에 걸쳐 가장 잘 통합되고 신뢰할 수 있는 협력적 접근 방식을 제공한다. 실험실의 게놈 시퀀싱 및 생체의학 정보학에서 환자 병상에서의 보고 및 의사 결정 지원에 이르기까지 피어리언Dx는 임상 치료의 게놈 채택을 촉진하는 한편, 암과 유전성 생식세포계열 질환에 맞서 싸우는 일을 가속화하고 있다. 자세한 정보는 www.pieriandx.com 참조.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10302005098/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