츠바키 ‘프리미엄 리페어 마스크 핑크 에디션’ 한정 출시

설레는 분홍 동백 향이 더해진 손상 모발을 위한 0초 프리미엄 헤어 마스크

2021-04-06 10:24 출처: 시세이도 매스티지

츠바키 프리미엄 리페어 마스크 핑크 에디션

서울--(뉴스와이어)--헤어케어 브랜드 츠바키가 손상모발에 영양과 보습을 제공해 빠르게 부드럽고 윤기 나는 머릿결로 케어해주는 ‘프리미엄 리페어 마스크’에 동백꽃에서 영감을 받은 향과 핑크빛 케이스로 특별한 츠바키 ‘프리미엄 리페어 마스크 핑크 에디션’을 한정 출시한다.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선보이는 츠바키 ‘프리미엄 리페어 마스크 에디션’은 이른 봄에 가장 먼저 피는 분홍 동백꽃에서 영감을 받아 설레는 느낌을 향과 용기로 표현한 한정판 제품이다. 투명한 은방울꽃, 다마스크 로즈와 동백의 플로럴 향에 벚꽃 향으로 포인트를 주고 서양배, 복숭아, 설류의 프루티 향으로 밝고 화사하게 마무리돼 흔들리는 봄바람 속에 은은한 향기로 긴 여운을 느낄 수 있다.

일교차가 큰 환절기에는 피부와 마찬가지로 모발 또한 건조해지기 때문에 특별한 관리가 필요하다. ‘0초 헤어 클리닉 마스크’라고 불리는 츠바키 ‘프리미엄 리페어 마스크 핑크 에디션’의 가장 큰 장점은 도포한 후 바로 헹궈내도 영양보습 효과를 바로 경험할 수 있어, 바쁜 아침 시간에도 헤어케어가 가능하다는 점이다.

츠바키 ‘프리미엄 리페어 마스크 핑크 에디션’은 마이크로 사이즈의 진주 단백질, 동백나무씨 오일 등으로 이뤄진 ‘리페어 에센스’와 로열젤리 추출물 성분의 ‘보습 에센스’를 함유해 푸석하고 갈라지는 모발에 영양과 윤기를 선사한다. 흡수된 뷰티 에센스 성분이 머리에 오래 머무를 수 있도록 실링해줘 손상된 모발의 끝까지 촉촉하고 윤기 나는 머릿결을 경험할 수 있다.

오랫동안 손상된 모발에 빠르게 영양과 윤기를 선사하고 핑크빛 케이스와 동백꽃 향기가 더해진 츠바키 ‘프리미엄 리페어 마스크 에디션’은 가까운 드럭스토어 및 온라인 쇼핑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4월 올리브영 단독 론칭을 기념해 츠바키 ‘프리미엄 리페어 마스크 에디션’ 구매 시 핑크색 헤어롤을 증정하는 행사도 진행한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