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최고 건축 및 주택 산업 전시회 ‘JAPAN BUILD 2021 도쿄’, 12월 7일 웨비나 개최

12월 7일(화) 오후 4시 전시장에서 현장 개최

2021-12-03 08:00 출처: RX Japan Ltd

JAPAN BUILD 사무국은 차기 전시회의 부스 참가를 고려하기 위한 웨비나를 전시장에서 현장 개최한다

도쿄--(뉴스와이어)--일본 최고의 건축 및 주택 산업 전시회 JAPAN BUILD 사무국은 차기 전시회의 부스 참가를 고려하기 위한 웨비나를 12월 7일(화) 오후 4시 전시장에서 현장 개최한다고 발표했다.

이번 웨비나의 장점 가운데 하나는 참석자가 자택 및 사무실에서 전시회장과 분위기를 직접 보고, 사무국에 실시간으로 문의할 수 있다는 점이다.

참석자들은 웨비나를 통해 전시회 참가 업체의 생생한 이야기를 들을 수 있으며, 팬데믹 이후 일본 시장에서 어떤 해외 제품, 서비스, 기술에 대한 수요가 있는지 확인할 수 있다.

올 9월 개최된 오사카 전시회에 이어 2021 도쿄 JAPAN BUILD 전시회에는 코로나 상황에도 역대 최대 규모인 430개 업체가 부스 참가한다. 참석자들은 웨비나를 통해 이번 전시회에 부스 참가 업체가 많은 이유를 직접 확인할 수 있다.

웨비나는 △여행 제한으로 직접 전시회를 방문할 수는 없지만, 전시회 직관을 희망하는 업체 △언젠가 전시회 부스 참가를 고려하고 있지만, 일본 시장에 자사 제품에 대한 수요가 있을지 잘 모르겠는 업체 △전시회 참가 신청 방법에 대한 사무국 담당자와의 상담을 원하는 업체 등 일본 시장 진출에 관심을 두고 있고 자사 제품이 일본 시장에 적합한지 확인하고 싶거나, 그 솔루션을 찾는 기업에 권장된다.

JAPAN BUILD 사무국은 앞으로 비즈니스 확장을 위해 전시회 부스 참가를 고려하는 기업에는 이번 웨비나가 모든 관련 정보를 얻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 설명했다.

◇전시회 개요

행사명: JAPAN BUILD 2021 도쿄

날짜: 2021년 12월 6일~8일

장소: 도쿄 빅사이트(Tokyo Big Sight)

△7개 구성 전시회

-건축 자재 & 주택 설비 엑스포

-스마트 빌딩 엑스포

-스마트 홈 엑스포

-빌딩 리노베이션 엑스포

-부동산 테크 엑스포

-[신규] 일본 디지털 건설 엑스포

-[신규] 일본 디지털 상업시설 & 점포 엑스포

RX Japan Ltd. 개요

1986년에 설립된 RX Japan Ltd.(구 Reed Exhibitions Japan Ltd.)는 세계적인 전시회 주최사 Reed Exhibitions 그룹에 속해 있다. RX Japan Ltd.는 참가 업체 및 참관자 모두에게 새로운 비즈니스를 창출하고 기업 이익과 직결되는 무역 전시회로 만들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한 결과, 2003년 일본 최대 전시회 주최사가 됐다. 매년 34개 산업 분야에서 84*개(*총 357개의 구성 전시회)의 전시회를 주최하고 있으며, 대다수 전시회가 일본 최대, 세계 최대급으로 성장하기에 이르렀다. 성공적인 국제 전시회를 주최해 일본과 세계의 무역을 촉진하기 위해 힘쓰고 있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