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리테일, 디지털커머스 경력사원 대규모 공개 채용

2021-12-06 08:38 출처: GS리테일 (코스피 007070)

서울--(뉴스와이어) 2021년 12월 06일 -- GS리테일이 디지털커머스 사업의 성장을 주도할 우수 인재 영입에 나선다.

GS리테일은 12일까지 디지털커머스 B/U의 대규모 경력사원 공개 채용을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디지털커머스 B/U는 GS리테일이 7월 GS샵과 통합 법인으로 출범하며 신설한 조직이다. GS샵, GS프레시몰, 심플리쿡, 달리살다 등 이커머스 전 사업 영역을 총괄한다.

모집 분야는 디지털커머스 B/U 산하의 각 브랜드별 △MD △마케팅 △전략 등 사업 핵심 영역의 10개 직군이다. 채용 인원은 총 두 자릿수(00명) 규모다.

12일까지 GS리테일의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서류 접수가 이뤄진다. 서류 전형을 통과한 지원자는 1차 실무진 면접, 2차 임원진 면접을 거친 후 최종 합격자로 선발된다. 최종 합격자는 이커머스 업계의 신흥 강자로 도약할 GS리테일 디지털커머스 B/U의 핵심 구성원으로 주도적인 역할을 수행하게 된다.

GS리테일은 2025년까지 디지털커머스를 중점 육성해 사업 규모를 5.8조원까지 성장시킬 방침이다. 이를 위해 △전문 인재 육성 △IT 인프라 구축 △신사업 투자 확대 △물류센터 신축 등에 2700억 규모의 투자를 진행하며 핵심 역량 강화 및 신성장 모멘텀을 선도적으로 확보해 나가고 있다.

한편 GS리테일은 임직원을 위한 차별화 복리후생 제도를 운영하고 있다. 우선 GS리테일이 운영하는 온-오프라인 플랫폼을 통해 최대 25% 임직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장기근무자를 위한 자기개발비로 300만원을 지급한다. 배우자 포함 5만원을 초과하는 의료비를 지원하는 혜택과 더불어 보육료부터 대학 학자금까지 자녀의 생애 주기별 지원 제도도 마련돼 있다.

박영훈 GS리테일 디지털커머스 B/U장(부사장)은 “통합 GS리테일과 동반 성장하며 온-오프라인 커머스 업계를 주도할 인재를 발굴하고자 이번 경력사원 공개 채용을 진행하게 됐다”며 “임직원이 역량을 발휘하고 지속 성장할 수 있는 전폭적인 지원을 이어갈 방침”이라고 말했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