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국대학교-송파구청, ‘일자리 창출·기업 지원’ MOU 체결

2021-12-28 10:56 출처: 건국대학교

왼쪽부터 박성수 구청장과 건국대 전영재 총장이 일자리 창출과 창업기업 지원 등을 위한 업무협약식에서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서울--(뉴스와이어)--건국대학교는 송파구청과 좋은 일자리 창출과 효과적인 기업 지원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28일 밝혔다.

두 기관은 이번 협약으로 △좋은 청년 일자리 창출 사업 연계 협력 △청년창업지원센터 추진 및 스타트업 활성화를 위한 운영 및 지원 △사회적경제기업 체계적 성장 및 육성을 위한 협력 강화 △문정 비즈밸리 등 송파 중소기업 및 소상공인 교육 지원 △Green BIO-ICT 신성장 동력산업 활성화 방안 및 기업의 기술사업화와 연구 활동 지원 등을 위해 힘쓰기로 했다.

전영재 총장은 “건국대는 이번 협약을 통해 미래 사업을 이끌어갈 청년 일자리 창출과 지역 사회 발전에 이바지할 것”이라며 “두 기관이 보유한 인적 물적 자원을 효과적으로 교류해 시너지 효과를 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박성수 구청장은 “청년이 살고 싶고, 일하고 싶은 사회를 만들기 위해서는 양질의 일자리 창출 사업이 더욱 확장돼야 한다”며 “건국대와의 협약을 계기로 스타트업·사회적경제 기업·중소기업의 성장은 물론, 신성장 동력산업 활성화를 위해 다양한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밝혔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