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리스, IBM의 i2 제품 포트폴리오 인수

2022-01-06 09:16 출처: N 해리스 컴퓨터

오타와--(뉴스와이어)--글로벌 수직 시장 소프트웨어 사업자인 해리스(Harris)가 i2 Analyst’s Notebook, i2 Enterprise Insight Analysis (EIA), i2 iBase 플랫폼을 비롯한 IBM의 i2 지능형 분석 제품 포트폴리오를 인수한다고 밝혔다.

해리스(Harris)는 이번 인수를 통해 국방, 주 및 지자체 사법 당국, 해양 안보, 증거 관리에 사용되는 미션 크리티컬 애플리케이션 공급 범위를 확대하게 됐다.

업계를 선도하는 i2 Analyst’s Notebook를 비롯한 i2의 첨단 분석 및 지능형 분석 툴은 분석가들이 사실상 실시간으로 데이터를 각종 결정으로 변환하고, 비주얼 디스플레이를 통해 숨겨진 연관성을 확인하는 한편, 양이 방대하고 이질적인 데이터를 출처와 관계없이 실행할 수 있는 인텔리전스로 바꾸도록 지원한다.

i2 제품 포트폴리오와 i2 경영진 및 각 글로벌 팀은 앞으로 독자적으로 운영될 Harris의 신규 사업부인 i2 Group으로 편입된다.

해리스 그룹(Harris Group) 대표인 Jean Soucy는 “i2는 뛰어난 해외 전문가들을 보유한 검증된 비즈니스다. 또한 영향력 있는 고객사들이 광범위하게 도입하고 있으며, 풍부한 기능을 갖춘 지능형 플랫폼을 제공한다는 점에서 이번 인수는 Harris에 중요하다고 볼 수 있다”며 “앞으로 파트너 및 고객사와 협력해 고도로 혁신적인 이 분야에서 i2의 역량을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i2 Group 프로그램 디렉터인 Jamie Caffrey는 “각 기업이 지능형 분석에 대한 복잡성에 직면하고 있는 가운데 회복력과 협업 능력이 그 어느 때보다 중요한 상황이다. 우리는 시장에서 가장 완전한 수준의 엔드투엔드 지능형 분석 포트폴리오를 제공해 이 같은 니즈에 대응하고 있다”며 “데이터와 각종 프로세스 융합이 업계를 혁신하고 있다. i2가 기존 네트워크에 통합되면서 고객들은 앞으로 데이터 활용 능력이 향상되고, 비즈니스 성공으로 이어질 수 있는 소중한 인사이트를 확보할 수 있게 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i2 Group이 장기 성장 전략을 실행에 옮길 수 있는 적임자를 물색할 때 상장 기업인 Constellation Software Inc. (TSX: CSU) 산하에 있는 Harris의 재무 안정성, 소프트웨어 산업 전문성, 공공 안전에 주안점을 둔 역량이 중요하게 작용했다. i2의 각종 솔루션에 대한 정보는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Constellation Software Inc. 개요

Constellation Software는 수직 시장 소프트웨어 기업을 인수, 관리, 구축하고 있다.

N 해리스 컴퓨터(N. Harris Computer Corporation, Harris) 개요

해리스(Harris)는 수직 시장 소프트웨어 기업들을 인수해 잘 관리하고 있으며 미래를 위한 역량을 구축하고 있다. 해리스(Harris)는 다양한 인수를 통해 전력, 지자체, 교육, 헬스케어 산업 기반에서 폭발적으로 성장해 왔으며 현재 20가지가 넘는 산업에 걸쳐 170여 가지의 사업을 운영하고 있다. 자사는 VMS 분야에서 가장 활발하게 인수 활동을 벌이는 Constellation Software Inc. (TSX: CSU) 산하 기업이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