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비절라인 코리아, ‘2022 인비절라인 데이’ 행사 성료

인비절라인 코리아, 22일 ‘2022 인비절라인 데이’ 성황 속 마무리
인비절라인의 새로운 비전과 전략 공유
인비절라인 치료 경험과 노하우를 공유하는 좌담회 진행

2022-01-27 10:00 출처: 인비절라인코리아

‘2022 인비절라인 데이’는 실제 인비절라인 병원 운영 사례와 치료 경험 등을 공유하는 자리로 꾸며졌다

서울--(뉴스와이어) 2022년 01월 27일 -- 인비절라인 코리아가 1월 22일 그랜드 하얏트 서울 그랜드 볼룸에서 ‘2022 인비절라인 데이’ 행사를 성황리에 마쳤다.

인비절라인 데이는 지난해 고객들이 보낸 성원에 감사를 표하고, 새해를 맞이해 인비절라인의 새로운 비전과 전략을 공유하기 위한 행사다. 인비절라인 코리아는 매년 인비절라인 데이를 개최해 인비절라인으로 직접 치료하는 고객과의 관계를 공고히 할 예정이다.

이번 2022 인비절라인 데이에는 코로나19 확산세에도 100여명이 참석해 인비절라인에 대한 높은 관심을 방증했다. 인비절라인 코리아는 코로나19 방역 지침을 엄격히 준수하며 행사를 진행했다.

인비절라인 데이는 인비절라인 한준호 북아시아 대표의 2022년 비전과 전략 소개로 포문을 열었다. 그다음 인비절라인 코리아 이윤이 사장이 올해 전략을 더 자세하게 발표하며 교정 전문의들에게 더 향상된 인비절라인 경험을 제공할 것을 약속했다.

특히 이번 행사는 임상적 강연에 초점을 맞추기보다 실제 인비절라인으로 병원을 운영한 사례 및 노하우, 교정 전문의들의 인비절라인 치료 경험 등을 공유할 수 있는 시간으로 꾸며졌다.

카를로스 아우구스토(Dr. Carlos Augusto)는 강연을 통해 병원 운영 및 차별화 방안에 관한 노하우를 전수했다. 이후 △아이디치과의원 이양구 원장 △서울리마치과의원 장연주 원장 △아너스치과교정과치과의원 최광효 원장 △바른미소치과교정과치과의원 노상정 원장이 좌담회를 열어 인비절라인 치료 경험에 대한 진솔한 이야기를 나눴다. 특히 한국에서 최초로 인비절라인을 시도한 경험과 치료 노하우 등 솔직하고 풍부한 내용으로 참석자들의 공감과 호응을 샀다.

마지막으로 인비절라인의 소비자 마케팅을 담당하는 안지혜 팀장이 올해 새로운 마케팅 전략과 계획을 공유했다. 인비절라인 코리아는 올해도 ‘치아교정엔 인비절라인’이라는 메시지를 중심으로 다양한 채널에서 소비자 마케팅을 이어갈 예정이다. 특히 올해는 디지털 플랫폼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향상된 디지털 경험을 제공하겠다는 포부도 밝혔다.

또 행사에는 맞춤형 교정 치료 결과를 높이는 인비절라인의 3D 구강 스캐너 ‘iTero’ 전시도 마련돼 현장의 관심을 끌었다.

인비절라인 한준호 북아시아 대표는 “이번 2022 인비절라인 데이를 통해 인비절라인의 새로운 각오를 전하고 교정 전문의들과 알찬 정보를 나눌 수 있었다”며 “올해 행사 경험을 바탕으로 내년에도 더 많은 고객을 인비절라인 데이 행사에서 뵙기를 희망하고, 많은 기대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인비절라인 코리아 개요

인비절라인 코리아는 미국 본사인 얼라인테크놀로지(Align Technology)의 한국 지사로 얼라인테크놀로지는 치과 산업의 글로벌 선도 기업이다. 정교하고 편안한 투명 교정 장치 인비절라인 시스템(Invisalign system)과 교정, 보존 및 수복 치료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아이테로 구강 스캐너(iTero intraoral scanner)를 공급하고 있다. 얼라인테크놀로지는 1997년 미국 캘리포니아에서 창립된 뒤 전 세계 100개국 이상에 인비절라인 시스템을 제공하고 있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