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핸즈 ‘품고’, 글로벌 스타트업 페어 ‘넥스트라이즈 2022’ 참가

소셜 스타트업 두핸즈의 미션과 비전 공유
넥스트 풀필먼트 ‘품고’가 브랜드사의 성장을 이끄는 서비스 전략 공개
채용 설명회 통해 두핸즈와 품고의 성장 비결 소개

2022-06-15 08:50 출처: 두핸즈

두핸즈가 ‘넥스트라이즈 2022’에 참가한다

서울--(뉴스와이어)--풀필먼트 테크 기업 두핸즈(박찬재 대표)가 16일(목)부터 이틀간 서울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넥스트라이즈 2022, 서울(NextRise 2022, Seoul)’에 참가해 두핸즈의 미션과 비전을 소개하고, 채용 설명회를 진행한다고 15일(수) 밝혔다.

올해로 4회를 맞이하는 넥스트라이즈는 KDB산업은행, 한국무역협회와 함께 국가과학기술연구회, 벤처기업협회, 한국벤처캐피탈협회가 공동으로 개최하는 아시아 최대 규모의 글로벌 스타트업 페어다. 국내외 310여 개의 스타트업이 부스 전시에 참여하고 콘퍼런스, 1:1 밋업, 채용 설명회 등 다양한 부대 행사도 진행된다.

이번 페어에서 두핸즈는 소셜 스타트업으로 성장한 비결에 대해 소개한다. 채용 설명회 세션을 통해 국내 최초의 사회적 대기업이 되기 위한 미션과 비전, 업계 최초 ‘24시마감’, ‘주말출고’ 서비스를 론칭한 품고의 차별화된 전략을 공개한다. 무료 ‘AI 면접 체험 부스’도 운영해 두핸즈의 조직 문화에 부합하고 풀필먼트 테크를 이끌어갈 스타트업 인재를 찾을 계획이다.

두핸즈 박찬재 대표는 “역대 최대 규모로 개최되는 이번 넥스트라이즈에 두핸즈가 참여하게 돼 의미가 깊다”며 “스타트업 관계자 및 투자자에게 사회적기업 두핸즈가 나아가는 방향성에 대해 소개하고 넥스트 풀필먼트의 새로운 기준을 보여주겠다”고 말했다.

두핸즈의 채용 설명회는 17일(금) 오후 3시부터 약 30분간 코엑스 컨퍼런스룸(북) 210호에서 진행될 예정이며, 넥스트라이즈 행사와 채용 설명회는 무료로 참여할 수 있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