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크로노스, Telkomsigma ‘프리미엄 개인 클라우드 솔루션 2종’ 인도네시아 출시 지원

입학을 앞둔 인도네시아 대학생이라면 누구나 Floudrive 개인 클라우드 계정 무료 획득
프리미엄 Floudrive 계정, 1억7000만 Telkomsel 모바일 고객에게도 제공

2022-08-05 08:35 출처: Synchronoss Technologies, Inc. (나스닥 SNCR)

브리지워터, 뉴저지--(뉴스와이어)--클라우드, 메시징, 디지털 제품 및 플랫폼 분야 글로벌 리더이자 혁신 기업인 싱크로노스 테크놀로지스(Synchronoss Technologies, Inc. (Nasdaq: SNCR)는 인도네시아 최대 통신 사업자인 Telkom Indonesia의 자회사 Telkomsigma의 프리미엄 개인 클라우드 솔루션 2종 출시를 지원한다고 밝혔다.

11월 체결된 양 측의 제휴에 따라 Telkomsigma는 대학생 및 Telkomsel 모바일 고객을 대상으로 싱크로노스 개인 클라우드(Synchronoss Personal Cloud)로 구동되는 Floudrive 서비스를 공급할 예정이다.

Telkomsel의 IT 서비스 및 데이터 센터 부문인 Telkomsigma는 Floudrive 서비스용으로 싱크로노스 개인 클라우드(Synchronoss Personal Cloud) 플랫폼을 활용해 사진, 동영상, 텍스트 및 기타 파일을 포함한 디지털 콘텐츠를 백업 및 복원할 수 있는 안정적이고, 직관적인 클라우드 스토리지 경험을 제공한다. 싱크로노스(Synchronoss)는 인도네시아 데이터 저장 관련 법규를 준수하기 위해 알리바바(Alibaba)와 파트너 관계를 맺고 이 회사의 인도네시아 지역 IT 인프라를 활용하고 있다.

Telkomsigma는 9월부터 대학교 신입생들을 대상으로 파일과 사진 공유는 물론, 모든 디지털 콘텐츠 백업에 사용 가능한 50기가바이트 용량의 클라우드 스토리지를 포함하는 Floudrive계정을 무료로 제공할 계획이다. 인도네시아에서 처음으로 제작하는 무료 번들은 일부 대학을 대상으로 공급한다. 또한 Telkomsigma는 1억7000만 Telkomsel 모바일 고객에게 Floudrive 프리미엄 버전을 제공할 예정이다. 프리미엄 서비스에는 100기가바이트 저장 공간이 포함된다.

Telkomsigma의 비즈니스 및 영업 담당 디렉터인 Tanto Suratno는 “싱크로노스 개인 클라우드(Synchronoss Personal Cloud) 플랫폼을 활용하는 새로운 프리미엄 개인용 클라우드 솔루션 2종을 인도네시아 최초로 대학교 내에서 출시하게 돼 기쁘다”며 “Synchronoss와 알리바바(Alibaba)의 결합으로 우리는 무료 및 프리미엄 Floudrive 서비스를 이용하게 될 수백만 명의 가입자를 지원할 수 있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싱크로노스(Synchronoss)의 최고 기술 책임자인 Patrick Doran은 “Telkomsigma, Telkomsel, Telkom Indonesia는 인도네시아 전역의 가입자에게 광범위한 디지털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개인 클라우드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는 고유한 시장 기회를 이해하고 있다”며 “국가 내 데이터 주권이 고객사의 중요한 요구 사항이란 점을 파악한 우리는 알리바바 클라우드(Alibaba Cloud) 플랫폼에서 기술 플랫폼을 인증했으며 안전성, 신뢰성, 확장성을 갖추고 국내에서도 사용할 수 있는 화이트 라벨 개인 클라우드 솔루션을 제공했다”고 밝혔다.

선도적인 Tier One 서비스 공급사들은 싱크로노스 개인 클라우드(Synchronoss Personal Cloud), 싱크로노스(Synchronoss) Email Suite 또는 둘 다 이용해 전 세계 2억5000만 명 이상의 가입자를 관리하고 142페타바이트 이상의 데이터를 저장 및 관리한다.

싱크로노스(Synchronoss) 개요

싱크로노스 테크놀로지스(Synchronoss Technologies) (Nasdaq: SNCR)는 전 세계 기업들이 가입자와 진정성 있고 의미 있는 방식으로 연결될 수 있는 소프트웨어를 개발하고 있다. 자사 제품군은 네트워크 능률화, 온보딩 간소화, 가입자 참여를 지원하며 이를 통해 기업들이 신규 매출원을 창출하고 비용을 절감하며 시장 출시 기간을 단축할 수 있도록 한다. 수 백만 명의 가입자들이 선호하는 사람, 서비스, 콘텐츠와 서로 연결하기 위해 싱크로노스(Synchronoss) 제품을 사용하고 있다.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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