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원씨티에스, 3번의 중복 경품 ‘루밍 3스텝 이벤트’ 개최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찜하고, 구매 후기 달고, 리뷰 남기면 경품 증정하는 ‘루밍 3스텝 이벤트’
미션 수행하고 모니터 구매하면 최대 3가지 경품을 받을 수 있는 실속 이벤트
루밍 DW24F1OM, DW27F1OM, DW27F1GM, 듀얼패키지 대상으로 9월 18일까지 진행
대원씨티에스 이벤트 페이지, 루밍 홈페이지 등 통해 참여 가능

2022-08-16 09:46 출처: 대원CTS

대원씨티에스가 루밍 3스텝 이벤트를 진행한다

서울--(뉴스와이어)--IT 전문기업 대원씨티에스(대표 이상호·하성원)가 자사 모니터 브랜드 루밍(Luming)의 4개 모델(DW24F1OM, DW27F1OM, DW27F1GM, 듀얼패키지)을 대상으로 ‘루밍 3스텝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16일 밝혔다.

루밍은 AMD, ASUS, 마이크론 등 글로벌 기업의 우수한 제품을 국내 시장에 공급하고 있는 IT 전문기업 대원씨티에스의 모니터 브랜드다. 완성도 있는 품질과 우수한 성능, 차별화된 A/S 정책으로 소비자가 만족할 수 있는 제품을 공급하고 있다. 루밍은 ‘체인지 바이 루밍(Change by Luming)’이라는 슬로건 아래 다양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루밍 3스텝 이벤트는 루밍 모니터에 관심을 두고 구매하는 소비자에게 좀 더 많은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기획한 것으로 주어진 미션을 수행하고 제품을 구매하면 최대 3가지 경품을 추가로 받을 수 있는 행사다. 루밍 3스텝 이벤트는 3가지 이벤트로 구성되며, 중복으로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 참여 기간은 8월 16일부터 9월 18일까지이며 당첨자 발표는 9월 22일이다.

첫 번째 이벤트는 스마트스토어 찜하기 이벤트다. 대원씨티에스 스마트스토어에서 루밍 모니터 4종을 모두 ‘찜’하고 인증한 소비자 중 100명을 선정해 ‘모바일 스타벅스 커피 쿠폰’을 제공한다.

두 번째 이벤트부터는 모니터를 구매한 소비자를 대상으로 진행된다. 4개 모니터 중 원하는 제품을 구매한 후 댓글, 포토 및 동영상 등 구매 후기를 남기면 100명을 선정해 ‘모바일 신세계 상품권(1만원)’을 제공한다. 또한 자신의 블로그 혹은 SNS에 리뷰를 남기고 응모한 참가자 중 100명에게 ‘스페셜 가죽 장패드 루밍 한정판’을 증정한다.

이벤트 대상 제품은 총 4종으로 △풀HD 해상도와 75Hz 주사율을 지원하는 24형 모니터 ‘DW24F1OM 오피스 무결점’ △27형 모니터 ‘DW27F1OM 오피스 무결점’ △165Hz 주사율과 1ms(MPRT) 응답속도, 게이밍 기능이 추가된 27형 게이밍 모니터 ‘DW27F1GM 게이밍 무결점’ △24형 모니터 2개와 듀얼 모니터 암으로 구성된 ‘듀얼패키지’이다.

이들 제품은 △완성도 있는 품질 △로우 블루 라이트 △플리커 프리 △안티 글레어 등 시력 보호 기능과 어댑티브 싱크 등 다양한 기능을 지원한다. 또한 완전 무결점 정책, 선출고 정책 등 차별화된 A/S 정책도 적용된다.

대원씨티에스 담당자는 “높은 품질과 강력한 A/S 정책을 지원하는 루밍 모니터는 실속형 사용자들에게 좋은 선택이 될 제품”이라며 “모니터 구매를 고려하고 있는 소비자라면 루밍 3스텝 이벤트를 통해 좋은 모니터와 푸짐한 경품까지 챙기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대원씨티에스 루밍 3스텝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대원씨티에스 이벤트 사이트와 루밍 홈페이지, 온라인 쇼핑몰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