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xi, 개편된 파트너 프로그램 공개

리워드 지급 확대를 위해 Introducing Broker 프로그램 개편

2022-09-20 17:30 출처: AxiCorp

시드니--(뉴스와이어)--글로벌 FX 및 CFD 중개 업체인 Axi가 파트너와 강력한 관계를 구축하고, 파트너가 고객 리퍼럴 비즈니스를 지속적이고 수익성 있게 성장하도록 지원하는 데 중점을 둔, 보다 유연한 구조로 회사의 Introducing Broker (IB) 프로그램을 대폭 개편한다고 밝혔다.

개편된 구조는 아시아 지역 파트너를 대상으로 첫 실시된다. 파트너들은 개선된 리베이트 할당, 모든 계정 유형과 제품에 대한 리베이트 획득 능력, 새로운 거래 제품, 다양한 기존 제품에 대한 스프레드 감소, 최대 1:1000의 레버리지 가용성, 2등급 sub-Introducing Brokers를 통한 추가적인 수익 잠재력 확보의 혜택을 받게 된다.

Axi의 최고상업책임자인 Louis Cooper는 “Axi Partner 팀은 현재 시장에서 거래자와 리퍼러가 무엇을 원하는지를 주목해 왔다”며 “회사는 고객에게 제공하는 우수한 서비스를 기반으로 경쟁사와 차별화하고 장기적, 지속 가능한 성장을 달성하기 위해 파트너가 진정으로 필요로 하는 것을 반영하는 설득력 있는 패키지를 이번에 내놓게 됐다”고 말했다.

새 구조는 명확하게 정의된 등급을 중심으로 이뤄지며, 이 등급은 리퍼럴 규모를 기반으로 리워드를 받을 수 있는 유연성을 제공한다. 파트너가 더 많은 고객을 추천하고 총 거래량이 증가하면서 그들은 더 많은 리워드를 받을 자격이 주어진다.

Louis Cooper는 “기본적으로 우리 사업은 시장에서 우위를 점하는 데 필요한 모든 것을 고객에게 제공하는 탁월한 거래 서비스를 기반으로 한다. 이를 통해 우리는 IB 프로그램으로 매우 강력한 관계를 성장, 육성할 수 있다”며 “우리는 파트너들이 리퍼러로써 야망을 성취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훌륭한 팀을 보유했으며, 리퍼러가 될 경우 보상을 실시할 것이다. 우리는 상호 이익이 되는 진정한 파트너십을 현재 구축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그럴 것”이라고 덧붙였다.

암호화폐를 비롯한 암호화폐 자산에 대한 대중의 인식과 관심이 높아진 가운데, Axi는 MetaTrader 4 (MT4) 거래 플랫폼을 통해 전체 볼륨 프로파일 데이터를 스트리밍하고, 기존 제품 범위를 77개 암호화폐 CFD로 확대함으로써 리퍼럴 파트너들을 지원할 수 있게 됐다.

Axi 최고운영책임자인 Gavin Ward는 “Axi 거래 플랫폼에 새로운 암호화폐를 추가한 것은 많은 거래자가 선호하는 조건을 제공하는 광범위한 암호화폐 시장 변동성 급증과 궤를 함께한다”고 밝혔다. 이어 “Axi는 최고 수준의 유동성과 풀 볼륨 프로파일을 제공하기 위해 선도적인 암호화폐 거래소 OK Group과 긴밀히 협력했다. 이는 Axi와 파트너들이 현재 암호화폐 거래자들이 투자하려는 제품과 기회는 물론, 아무도 모를 법한 유망 자산도 제공할 수 있는 입지를 잘 구축했다는 점을 의미한다”고 설명했다.

근본적인 거래 서비스의 매력을 더욱 높이기 위해 회사는 여러 제품에 대한 스프레드를 줄이고, 1:1000 레버리지로 거래할 수 있는 기능을 도입했다.

회사의 아시아 지사장이자 파트너 전략 담당 글로벌 팀장인 Chul Lim은 “뉴스를 거래하는 고객들의 공통된 불만은 일부 중개인들이 상당한 변동성이 예상되는 주요 시장 이벤트 이전에 레버리지를 줄인다는 것”이라며 “Axi에 1:1000 레버리지를 추가하면 이 기간 동안 고객들은 거래 위험을 줄이고, 변동 기간에 대한 제어를 강화할 수 있는 보다 안정적이고, 일관된 통제력을 얻을 수 있다. 이는 우리 고객들에게 더 많은 힘을 실어준다”고 말했다.

한편 Axi Partner Portal에 대한 업데이트도 발표됐다. 전반적인 사용자 환경을 개선하고 파트너가 계정을 더 쉽게 관리하고 중요한 정보에 액세스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앞으로 즉각적인 인출, 신용 카드를 통한 수익 인출, 암호화폐를 통한 수익 및 리베이트 인출 제공 기능이 추가될 예정이다.

Louis Cooper는 “우리의 리퍼럴 사업은 이미 빠르게 성장하고 있었지만, 이제 훨씬 더 강력한 서비스를 제공하면서 Axi 제품군에 더 많은 고객과 파트너를 맞이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강조했다.

Axi 개요

Axi는 전 세계 100개 이상의 국가에서 수천 명의 고객들에게 신뢰를 받고 있는 글로벌 온라인 FX 및 CFD 거래 회사다. 우리는 전 세계 주요 금융 시장에서 이뤄지는 정보에 입각한 거래를 통해 신규 거래자, 프로 거래자, 거래 기업, 은행 및 금융기관이 재무적 목표를 달성하는 데 필요한 유리함을 찾을 수 있도록 지원한다. Axi는 외환, 주식, 암호화폐, 금, 은, 커피 및 기타 상품을 포함한 여러 자산 등급에 대해 CFD를 포함한 광범위한 자산을 제공한다. Axi에서는 정직하고 공정하며 신뢰할 수 있는 중개업체로 높은 평가를 받고 있다. Trustpilot을 통해 다수의 상과 우수한 리뷰를 획득한 회사는 뛰어난 서비스, 빠른 실행, 안전한 결제, 분리된 자금 및 쉬운 인출을 중요하게 여기는 고객들의 신뢰를 얻고 있다. 또한 회사는 업계 최고 수준의 기준을 유지할 수 있도록 전 세계 주요 규제 당국과 적극적으로 협력하고 있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