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금융투자, ‘디지털PB 화상상담’ 서비스 오픈

2022-09-27 11:40 출처: 신한금융투자

서울--(뉴스와이어) 2022년 09월 27일 -- 신한금융투자(대표이사 이영창·김상태)는 디지털 고객의 투자상담 편의성 제고를 위해 9월 30일부터 ‘디지털PB 화상상담’ 서비스를 오픈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디지털PB 화상상담 서비스는 ‘디지털PB 투자상담’ 서비스의 새로운 상담채널이다. 신한금융투자의 디지털 고객은 기존 유선 상담은 물론 신한알파 MTS 내 ‘투자상담TALK’ 그리고 이번 디지털PB 화상상담 서비스의 다양한 상담채널을 통해 경력 15년 이상인 베테랑 PB의 차별화된 투자 상담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디지털PB 화상상담 서비스는 투자 정보 자료를 화상 시스템에 업로드하고 화면을 보고 상담을 진행해 더욱더 쉽고 심도 있는 투자상담을 받을 수 있다. 또한 디지털 VIP 고객에게는 기존 대면 채널에서만 제공됐던 상속·세무, 부동산, 연금 등의 투자 솔루션도 본사 전문 자문그룹과 연계해 제공할 예정이다.

신한금융투자는 디지털PB 투자상담 서비스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상담 종료 즉시 만족도 조사를 하고 있다. 올해 하반기에는 만족도 점수가 100점 만점에 94점으로 평가됐으며, 매우 높은 만족도를 기록할 정도로 수준 높은 투자상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한편 디지털PB 투자상담 서비스는 고객 편의를 위해 9월 5일부터 상담 시간을 3시간 연장해 평일 20시까지 확대 운영하고 있다.

신한금융투자 김계흥 디지털고객본부장은 “디지털PB 투자상담 서비스는 고객 평가 등을 통해 우수성이 입증됐다”며 “앞으로 상담 시간, 상담 채널 등에서 고객 편의성을 지속해서 개선해 더 많은 디지털 고객이 베테랑 디지털PB의 고품격 투자상담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디지털PB 화상상담 서비스는 네이버 예약 시스템을 통해 이용할 수 있으며, 평일 08:30~17:00까지 운영한다. 기존 유선 상담과 투자상담TALK(신한알파 앱 내)은 08:30~20:00까지 대기 없이 실시간으로 상담할 수 있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