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rm, 신임 이사 및 최고재무책임자 발표

주요 소식
카렌 다이크스트라-제프 사인, Arm 이사회 합류
제이슨 차일드, 신임 CFO에 임명

2022-09-27 17:25 출처: ARM

케임브리지, 영국--(뉴스와이어)--Arm이 카렌 다이크스트라(Karen Dykstra) 전 AOL 최고 재무 및 관리 책임자와 제프 사인(Jeff Sine) 레인 그룹(Raine Group) 공동 설립자 겸 파트너를 이사로 임명했으며, 임명의 효력은 즉시 발생한다고 26일 발표했다.

탁월한 역량을 갖춘 신임 이사들은 Arm의 상장 준비 시점에 다양한 전문 지식으로 도움을 줄 것으로 보인다.

르네 하스(Rene Haas) Arm 최고경영자(CEO)는 ”깊이 있고 폭넓은 경험으로 Arm 이사회에 도움을 줄 뛰어난 리더인 카렌과 제프를 진심으로 환영한다”고 밝혔다.

Arm은 또 제이슨 차일드(Jason Child)를 최고재무책임자(CFO)로 임명했다고 27일 발표했다. 차일드는 30여 년간 고성장 기업에서 탁월한 리더십으로 글로벌 금융 기능을 확대했다. 그는 2022년 11월 2일 Arm에 합류해 글로벌 재무 및 IT 조직을 이끌 예정이며 하스에게 업무를 보고한다.

하스는 이어 ”제이슨은 글로벌 금융 및 기술 분야에 경험이 풍부한 리더다. 상장 기업의 재무 관리와 IPO 실행을 주도하며 쌓아 온 광범위한 경험은 앞으로 상장을 준비하는 데 큰 도움이 될 것으로 믿는다. Arm이 컴퓨팅의 미래를 정의하며 성장하는 동안 신임 CFO가 경영진의 일원으로 함께 할 수 있게 돼 기쁘다”고 덧붙였다.

인더 싱(Inder Singh) 현 CFO는 새로운 업무를 맡는 11월까지 Arm의 신임 CFO 체제 전환을 돕는 자문 역할을 할 예정이다.

하스는 ”수년간 리더로서 회사에 많은 도움을 준 인더 싱에게 감사한다. 인더는 2019년에 합류한 이후 재무, IT 및 사이버 보안 팀에서 시스템과 프로세스를 개선하고 강력한 조직을 구축해 회사가 많은 변화를 이루도록 도왔다. 우리는 그가 앞으로도 최고의 역할을 할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차일드는 2019년부터 최근까지 스플렁크(Splunk) 수석 부사장 겸 CFO로 근무했다. 스플렁크 합류 전에는 그루폰(Groupon)의 여러 CFO 직책을 맡아 2011년 기업 상장을 도왔으며, 아마존 인터내셔널(Amazon International) CFO를 역임하기도 했다.

차일드는 ”Arm은 창립 이래 반도체 산업을 선도하며 놀라운 혁신을 이뤘다”며 ”회사가 한 분야를 주도하며 발전하는 시기에 CFO로 합류하게 돼 매우 기쁘다”고 말했다.

카렌 다이크스트라(Ms. Karen Dykstra)

카렌 다이크스트라는 웹 포털 및 온라인 서비스 공급업체인 AOL의 최고 재무 및 관리 책임자로 근무했다. AOL에 합류하기 전에는 플레인 필드 자산운용(Plainfield Asset Management)의 파트너였으며 플레인필드의 사업 개발을 담당하는 플레인필드 다이렉트(Plainfield Direct)의 최고운영책임자 겸 최고재무책임자로 일했다. 이전에는 고용주에게 인적 자본 관리 솔루션을 공급하는 ADP(자동 데이터 처리)에서 25년 이상 근무했으며 가장 최근에는 이 회사의 최고재무책임자로 재직했다. 현재 VM웨어(VMware) 및 가트너(Gartner) 이사회에 소속돼 있고 보스턴 프로퍼티스(Boston Properties), 크레인(Crane) 및 AOL 이사회에서도 활동하고 있다.

제프 사인(Mr. Jeff Sine)

제프 사인은 기술, 미디어 및 커뮤니케이션에 주력하는 글로벌 상업 은행인 레인 그룹의 공동 설립자 겸 파트너다. 레인 설립 전에는 UBS 투자은행(UBS Investment Bank) 부회장 겸 기술·미디어·통신 투자 은행(Technology, Media & Telecom Investment Banking) 글로벌 총괄, 모건 스탠리(Morgan Stanley) 매니징 디렉터, 뉴욕 및 런던 소재 설리번 앤 크롬웰(Sullivan & Cromwell)의 사내 변호사로 근무했다. 현재 레인이 보유한 많은 포트폴리오 회사 및 자회사의 이사회에 소속돼 있다. 또 NPR(미국공영라디오)(부의장), 이타카(ITHAKA), 교육 시험 서비스(ETS)(의장), 아메리칸대학(American University) 및 맨해튼 극장 클럽(The Manhattan Theatre Club)의 이사로도 활동하고 있다.

제이슨 차일드(Jason Child)

제이슨 차일드는 30년간 글로벌 금융 및 전략, 회계, 자본 시장/재무, IPO 실행 및 IR 등 여러 방면에서 활동했다. 엔터프라이즈 소프트웨어/SaaS, 전자 상거래, 지역 상거래, 소비자 하드웨어/IOT 및 온라인 주거용 부동산 분야에 혁신 기술을 보급하면서 다양한 경험을 쌓았다. 가장 최근에는 애플리케이션 관리, 보안 및 규정 준수, 비즈니스 및 웹 분석에 특화된 기술 업체인 스플렁크(Splunk)에서 수석 부사장 겸 CFO로 근무했다. 경영진에 소속되기 전에는 아마존에서 11년간 여러 글로벌 재무팀을 이끌었고 아마존 인터내셔널의 CFO를 맡기도 했다. 2022년 4월부터 전자상거래 기업인 쿠팡(Coupang, Inc.)의 이사로 재직하고 있다. 워싱턴대학교 포스터 경영대학(Foster School of Business) 학사학위를 소지하고 있으며 현재 이 대학 글로벌 자문단(Global Advisory Board)의 자문위원이다.

ARM 개요

ARM의 기술은 컴퓨팅의 미래를 정의하고 있다. 에너지 효율적인 프로세서 설계 및 소프트웨어 플랫폼은 2300억 개 이상의 칩에 채택돼 고도화된 컴퓨팅을 뒷받침하며 고유한 기술로 센서에서 스마트폰 및 슈퍼컴퓨터에 이르는 제품을 안전하게 작동시킨다. 1000여 개 기술 파트너사와 함께 인공 지능이 어디서나 기능하도록 지원하며, 사이버 보안 분야에서는 칩에서 클라우드에 이르는 디지털 세계에서 신뢰를 위한 기반을 구축하고 있다.

이 보도자료의 모든 정보는 보증이나 설명이 아닌 ’사실’ 그대로다. 또 자유롭게 공유할 수 있고 저작권이 표시되며 수정되지 않는다. Arm은 Arm Limited(또는 자회사)의 등록 상표다. 모든 브랜드명 또는 제품명은 해당 소유자의 자산이다. . © 1995-2022 Arm Group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20926005775/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arm.com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