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일 프리미엄 가전 밀레 식기세척기 2종, 독일 ‘슈티프퉁 바렌테스트’ 평가 1위

밀레 식기세척기 2종 독일 최고 권위 소비자 기관에서 우수성 인정받아
12월 7일 저녁 7시부터 카카오 쇼핑 라이브 방송 통해 식기세척기 및 청소기 소개 예정

2022-12-05 08:57 출처: 밀레

밀레 식기세척기 G 7160 SCVi 오토도스(AutoDos)

서울--(뉴스와이어)--독일 프리미엄 가전 브랜드 밀레(Miele)가 자사 식기세척기 G 7000 시리즈 2종이 2022년 독일 최고 권위의 소비자기관 ‘슈티프퉁 바렌테스트(Stiftung Warentest)’ 평가에서 종합 점수 1위로 최고 성능을 인정받았다고 밝혔다.

평가에는 △자동화 프로그램 △세척 성능 △소음 △안전성 등 여러 부문이 포함돼 있다.

1위를 수상한 2종의 식기세척기는 ‘G 7160 SCVi 오토도스(AutoDos)’와 ‘G 7110 SCi 오토도스(AutoDos)’로 두 기종에 탑재된 오토센서세척 프로그램이 ‘자동화 프로그램’ 부문에서 최우수 평가를 받았다. 오토센서세척 프로그램은 탑재된 센서가 식기의 오염도를 측정해 이에 맞게 세척 시간과 세척 온도 등을 조절하는 프로그램으로, 낮은 전력 및 물 소비량과 세척 성능 측면에서도 특히 뛰어나다는 평가를 받았다. 또한 전 세계 최초 세제를 자동으로 투입해 주는 오토도스 기능을 사용해 오토센서세척 프로그램을 진행하면 센서가 식기 오염도를 감지해 오염 농도에 따라 세제량을 조절해 투입해 주는 것이 특징이다.

밀레는 전 세계 가전 업계에서 유일하게 자사 제품을 최대 20년 내구성 기준으로 개발 및 생산하는 만큼 내구성 부문에서도 좋은 결과를 보였다. 일례로 ‘G 7160 SCVi 오토도스’와 ‘G 7110 SCi 오토도스’ 2종은 ‘작동’, ‘소음’, ‘안전성’ 부문에서 가장 높은 평가를 받았다.

한편 밀레 식기세척기 사업부 마케팅 부사장 멜라니 아셀만(Melanie Aselmann)은 “밀레가 2022 슈티프퉁 바렌테스트에서 경신한 기록이 다시 한번 자사 제품의 성능, 품질 및 지속 가능성을 입증한다”고 말했다.

밀레코리아는 자사의 식기세척기가 권위 있는 소비자기관을 통해 품질과 성능을 입증한 것을 기념해 높은 품질 경쟁력을 갖춘 식기세척기 2종(G 5214 C, G 7114 C)과 베스트셀러 청소기 2종(C3 파켓 파워라인, C3 캣앤도그 파워라인)을 12월 7일 카카오 쇼핑 라이브 방송(저녁 7시부터 1시간 30분 예정)을 통해 소개하는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밀레코리아는 라이브 방송 중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다양한 사은품을 제공하는 혜택도 준비했다. G 5214 식기세척기 구매 고객 대상 밀레 식기세척기 전용 태블릿형 세제 울트라탭 올인원 120정을, G 7114 식기세척기를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밀레 식기세척기 오토도스 전용 세제 ‘파워디스크(PowerDisk)’를 12개 증정한다. 밀레 청소기 ‘C3 파켓 파워라인’ 또는 ‘C3 캣앤도그 파워라인’ 구매 시, 고성능 헤파 에어클린 필터 1개를 지급한다.

슈티프퉁 바렌테스트 1위에 빛나는 밀레 식기세척기 2종 제품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 및 카카오 쇼핑 라이브 방송에 대한 정보 등은 밀레의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