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F, 2024년 중국대련 공장 현대화 및 확장 계획 발표

SKF, 4년간 중국 9개 제조 현장으로 통합 및 중국대련 공장에 10억 SEK 투자
인도, 중국 및 동남아시아 전역에서 역량과 경쟁력 높이기 위해 2억5000만 SEK 투자도 진행 중

2022-12-05 16:10 출처: 에스케이에프코리아

SKF 대련 공장

SKF Authenticate 동영상

서울--(뉴스와이어)--SKF는 총 10억 SEK 투자 프로그램을 통해 2024년에 중국대련 공장 현대화 및 확장을 완료한다고 밝혔다.

SKF는 아시아 전역에서 지역 내 제조 및 엔지니어링 역량에 대한 선별적 투자를 통해 지속적으로 지역 역량을 높이고 있다. SKF는 4년간 중국의 16개 제조 현장을 9개 제조 현장으로 통합했다.

이 프로세스는 현대적인 제조 기능과 설계, 개발 및 테스트 역량을 결합해 애플리케이션별 요구 사항 및 지역 고객의 시장 요구 사항을 신속하게 충족하기 위해 가동한다.

SKF는 중대형 베어링에 대한 경쟁력과 서비스 제공 범위를 확대하려는 그룹 정책의 일환으로 중국대련 공장에 대한 총 10억 스웨디시크로네(SEK) 투자 프로그램을 진행 중이다.

중국대련 공장은 여러 단계에 걸쳐 지속적으로 확장 및 현대화되고 있다. 확장 단계는 2024년에 완료될 예정이며, 이는 곧 여러 산업 부문의 역량을 높일 것으로 기대된다.

헨리 왕(Henry Wang) 중국 및 동북아시아 지역 대표는 “현지 제조 및 엔지니어링 허브에 대한 투자는 세계에서 가장 큰 베어링 시장 중 하나에서 고객을 지원할 수 있는 능력을 강화하는 아주 중요한 단계”라고 말했다.

또한 SKF는 인도와 동남아시아에서 SKF는 현지 제조 능력을 향상하고, 공급망 네트워크를 활성화하며, 지역화를 가속하기 위해 2억5000만 SEK를 투자하고 있다. 이러한 투자를 통해 지역 전역의 일반 산업 및 자동차 응용 분야를 위한 보다 더 강력한 깊은 홈 볼 베어링 및 허브 베어링 유닛 제품이 개발될 것으로 전망된다.

인도 및 동남아시아의 Manish Bhatnagar 지역 대표는 “이런 투자는 우리의 전반적인 전략과 일치하며 주요 부문에서 지속적인 수익 성장을 위한 기반을 만든다”며 “고객이 더 많은 가치를 포착하고, 인도와 동남아시아 전역에서 고객 기반을 넓힐 수 있도록 지원할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SKF의 사명은 베어링 비즈니스의 확고한 리더가 되는 것이다. 우리는 마찰과 CO2 배출량을 줄이고, 기계 가동 시간과 성능을 향상할 수 있는 솔루션을 제공하는 것으로 그 사명을 달성한다. SKF의 회전축 관련 제품 및 서비스에는 베어링, 씰, 윤활 관리, 인공 지능 및 무선 상태 모니터링 등이 있다. SKF는 전 세계 130여 개국에 진출해 있으며, 1만7000여 개의 지역 대리점을 보유하고 있다. 2021년 연간 매출은 817억3200만 스웨덴 크로나(SEK)이며 직원 수는 4만2602명이다. ® SKF는 SKF Group의 등록상표다.

에스케이에프코리아 개요

SKF는 회전 장비를 위한 솔루션의 선도적인 글로벌 공급 기업이다. SKF는 실제 산업군 경험을 베어링, 씰, 윤활 관리, 상태 모니터링 및 유지보수 서비스에 대한 방대한 제품 포트폴리오 및 지식과 결합한다. 우리의 강점 중 하나는 고객에게 경쟁 우위를 제공하는 동시에 지속 가능한 사회에 기여하는 새로운 기술을 지속적으로 개발하는 능력이다. SKF의 제품은 풍력 및 해양 발전과 같은 재생 에너지에서 광업, 금속, 펄프 및 제지와 같은 중공업에 이르기까지 전 세계적으로 다양한 회전 응용 분야에서 사용된다. 당사의 제품은 자동차 및 상업용 차량뿐만 아니라 자전거, 스케이트보드 및 가전제품 등 광범위하게 사용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skf.com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