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앱과 구글 클라우드, 클라우드에서 엔터프라이즈 워크로드를 혁신할 관리형 스토리지 서비스 도입

구글 클라우드 넷앱 볼륨(Google Cloud NetApp Volumes)은 윈도우, 리눅스, SAP, VM웨어(VMware) 워크로드를 완전히 지원하는 구글 클라우드의 유일한 퍼스트 파티 완전 관리형 클라우드 파일 서비스이다.

2023-08-25 11:00 출처: NetApp, Inc. (나스닥 NTAP)

새너제, 캘리포니아--(뉴스와이어) 2023년 08월 25일 -- NetApp® (나스닥: NTAP)은 클라우드 기반의 데이터 중심 소프트웨어 글로벌 기업으로, 클라우드의 간결성과 유연성을 결합한 새로운 차원의 스토리지 성능을 제공하기 위해, 구글 클라우드와의 협업을 확대한다고 오늘 발표했다. 이제 구글 클라우드에서 완전 관리형 퍼스트 파티 서비스로 이용할 수 있는 구글 클라우드 넷앱 볼륨의 도입으로, 고객은 윈도 환경 및 리눅스 환경 모두에서 중요 업무용 워크로드를 원활하게 구글 클라우드로 가져올 수 있다. VM웨어 및 SAP 마이그레이션같은 가장 어려운 사용 사례에서도 프로세스를 재설계하거나 코드를 리팩토링하지 않고 모두 가능하다.

“구글 클라우드와 함께하는 넷앱의 혁신적인 제공은 퍼블릭 클라우드 파일 스토리지 분야에서 엔터프라이즈급 피처에 대한 기준을 세우며, 업계의 표준을 확립했다”라고 IDC의 클라우드 및 에지 인프라스트럭처 서비스, 연구 부사장, 데이브 매카시(Dave McCarthy)가 말했다. “퍼스트 파티 서비스에서 클라우드 공급자와 더불어 넷앱의 이름에 대한 인지도는 고객과 시장의 문제를 해결하는 최신 클라우드 스토리지 솔루션을 구동하려는 넷앱의 노력을 분명히 보여준다.”

구글 클라우드 넷앱 볼륨은 넷앱 ONTAP™ 데이터 관리 소프트웨어 및 클라우드 서비스에 기반한다. 이제 가능해진 협업을 통해 고객은 서비스 생태계로 완전히 통합된 자동 스토리지 서비스를 사용해 워크로드를 구글 클라우드로 원활하게 확장하고, 이것은 엔터프라이즈급 스토리지, 데이터 보호를 비롯해, 워크로드에 대한 업무 연속성을 제공한다.

“구글 클라우드와 협업을 확장함으로써, 넷앱은 ONTAP 스토리지와 데이터 관리 기능을 퍼스트 파티 서비스로서 구글 클라우드 고객의 손에 맡긴다. 이것은 중요한 워크로드에 엔터프라이즈급 스토리지를 사용하고, 파일 스토리지를 최적화하고 윈도, 리눅스, SAP, VM웨어 워크로드를 지원하는 것을 용이하게 한다”라고 넷앱의 클라우드 스토리지, 상임 부사장 겸 총괄 관리자, 로넌 슈워츠(Ronen Schwartz)가 말했다. “가능한 한 클라우드 스토리지 및 데이터 서비스를 사용하기 쉽고 진보적으로 만드는 것이 우리의 과제라고 생각한다. 이 협업을 통해 이러한 비전을 계속 실현할 수 있다.”

“오늘의 발표는 우리의 역량을 퍼스트 파티 스토리지 및 엔터프라이즈 데이터 관리 서비스 제공으로 확대해, 기업들이 구글 클라우드의 익숙한 도구와 인터페이스를 사용해 엔터프라이즈 워크로드를 신속히 배치, 실행, 보호, 조절할 수 있도록 한다”라고 구글 클라우드 스토리지, 부사장 겸 총괄 관리자, 새미트 아가왈(Sameet Agarwal)이 말했다. “우리는 넷앱과 협업을 계속하며 데이터 보호 및 효율성과 더불어, 고객에게 클라우드의 유연성을 제공함으로써 우리의 파일 솔루션 포트폴리오를 향상시키게 돼 매우 기쁘다”

구글 클라우드 넷앱 볼륨의 핵심 기능은 다음과 같다.

· 엔터프라이즈급, 멀티프로토콜 파일은 가장 어려운 윈도나 리눅스 워크로드를 위해 충분한 SMB 및 NFS 프로토콜 지원을 공유하며, 여기에는 SMB 및 NFSv4.1(및 v3) 같은 프로토콜을 지원하는 구글 클라우드의 유일한 스토리지 서비스가 포함된다.

· 정지시간 없이 수행 단계들 사이에 즉각적인 용량 추가 또는 변경을 지원, 실시간으로 투자/성과의 균형을 맞출 수 있다.

· 기본 내장 데이터 보호는 최적의 애플리케이션 가용성을 보장하기 위해 RTO/RPO 매개변수를 충족하는 한편, 가동시간 또는 성능에 영향을 주지 않는 효율적인 블록 수준 증분 백업을 생성한다.

“기존 넷앱 고객이 이용하는 클라우드 볼륨 ONTAP 및 구글 클라우드의 클라우드 볼륨 서비스로서, 우리는 새로운 구글 클라우드 넷앱 볼륨을 수용하게 돼 매우 기쁘다”라고 OpenText의 기술 서비스 부사장, 앤서니 로이드(Anthony Lloyd)가 말했다. “이 완전 관리형 파일 스토리지 서비스는 코드를 리팩토링하거나 프로세스를 재설계하지 않고 구글 클라우드로 쿠버네티스(Kubernetes) 같은 엔터프라이즈 애플리케이션의 원활한 마이그레이션을 제공할 것이다. 결과적으로, 우리의 IT 환경 전반에 걸쳐 운용을 간소화할 것이다”

구글 클라우드 넷앱 볼륨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려면 다음 사이트를 확인한다. https://www.netapp.com/google-cloud/netapp-volumes/

자세한 정보

기업용 고성능 파일 스토리지의 획기적인 혁신 발표

구글 클라우드 넷앱 볼륨 솔루션 소개

구글 클라우드 넷앱 볼륨 소개: 엔터프라이즈 워크로드를 위한 완전 관리형 파일 스토리지

넷앱 소개

넷앱은 클라우드 기반의 데이터 중심 소프트웨어 글로벌 기업으로, 디지털 혁신이 가속화되는 시대에 기업들이 데이터로 선도할 수 있는 역량을 강화해 준다. 넷앱은 클라우드에서 개발하든, 클라우드로 이동하든, 온프레미스에서 클라우드와 유사한 자체적인 환경을 만들든지 관계없이 데이터 센터에서 클라우드까지 애플리케이션을 최적으로 실행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시스템, 소프트웨어, 클라우드 서비스를 제공한다. 넷앱은 다양한 환경에 걸쳐 작동하는 솔루션을 통해 기업들이 자체 데이터 패브릭을 구축하고 언제 어디서나 적절한 데이터, 서비스, 애플리케이션을 적절한 사람들에게 안전하게 제공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자세한 내용은 www.netapp.com에서 확인하거나 해당 기업의 트위터, 링크트인, 페이스북,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한다.

NETAPP, NETAPP 로고, www.netapp.com/TM에 열거된 상표는 NetApp, Inc.의 상표이다. 다른 회사 이름 및 제품 이름은 각 소유자의 상표일 수 있다.

본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netapp.com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