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후소프트가 공식 홈페이지를 개편했다
새로운 워크경험(WX)을 제공하는 플젝클라우드
서울--(뉴스와이어)--클라우드 기반 서비스형 소프트웨어(SaaS) 전문기업 지후소프트가 ‘플젝클라우드(PLJEC.CLOUD)’ 브랜드의 정체성을 새롭게 정립하기 위해 공식 홈페이지를 개편했다.
새롭게 개편된 홈페이지는 플젝클라우드 브랜드의 미션과 비전, 서비스 정보 등을 더욱 간편하고 빠르게 확인할 수 있도록 시각적 요소를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10년 이상의 솔루션 제공 역량을 토대로 한 전문성, 그리고 이를 바탕으로 탄생한 HR과 협업을 융합한 올인원 워크플랫폼 플젝클라우드가 수시로 변화하는 법령과 제도에 능동적으로 대응하며 실시간 업데이트되는 클라우드 서비스라는 특징을 사용자 중심의 직관적인 UI·UX 구성으로 누구나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설계했다.
플젝클라우드의 6가지 서비스 △인사관리 올인원 플랫폼 ‘플젝HR’ △평가관리 서비스 ‘플젝Eva’ △다면진단 서비스 ‘플젝360’ △협업툴 ‘플젝Collabo’ △전자계약 △전자결재 등 각 서비스의 특장점을 한눈에 볼 수 있는 리스트와 영상을 추가해 사용자의 이해도를 높이는 것에 중점을 뒀다.
또한 ‘Recruiting’ 페이지가 새롭게 추가돼 구직자는 해당 페이지를 통해 지후소프트의 비전과 조직 문화, 채용에 대한 정보를 빠르게 확인 가능하다.
지후소프트는 이번 홈페이지 개편은 플젝클라우드의 브랜드 정체성을 강화하고, 사용자들이 편리하게 서비스에 대한 정보를 얻을 수 있도록 하는 것이 주목적이라며, 10년 이상 축적된 HR 솔루션 자체 개발 역량과 고도화된 IT 기술력을 기반으로 중기업·중견기업에서 필요로 하는 워크플랫폼을 제공함으로써 새로운 워크경험(Work Experience)을 창출하기 위해 전 임직원과 함께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지후소프트 소개
지후소프트는 클라우드(SaaS) 기반 IT 전문 기업으로, HR과 협업을 융합한 워크플랫폼 ‘플젝클라우드’를 서비스한다. 인사관리 올인원 플랫폼 ‘플젝HR’, 평가관리 서비스 ‘플젝Eva’, 다면진단 서비스 ‘플젝360’, 협업툴 ‘플젝Collabo’, 전자결재, 전자계약을 융합해 일하는 방식의 디지털 전환을 촉진함으로써 새로운 워크경험(WX)을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