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더 드림 가족힐링캠프’ 포스터
서울--(뉴스와이어)--서울 시립청소년드림센터(센터장 박정우)에서 서울시에 거주하는 청소년 가족을 대상으로 ‘2023 더 드림 가족힐링캠프’ 참가자를 모집한다.
‘더 드림 가족힐링캠프’는 강원도 영월의 천혜의 산림원에서 2박 3일간 다양한 가족 중심 활동(미술, 분경, 앨범 만들기), 예방교육, 자연활동, 심리검사 등의 가족 친화 프로그램을 통해 가족 간 소통의 기회를 제공하고 화합을 도모하는 초등생 가족 대상 프로그램이다.
자세한 프로그램 내용 확인 및 캠프 신청은 서울 시립청소년드림센터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 캠프 안내
· 캠프 일정: 2023년 10월 13(금)~10월 15(일) 2박 3일
· 캠프 장소: 하이힐링원(강원도 영월군 상동읍 섬지골길 113)
· 참가 대상: 서울시 거주 초등 4~6학년 자녀를 둔 가정(총 25명)
· 신청 기간: 2023년 9월 25일(월) 오후 12시까지
박정우 서울 시립청소년드림센터장은 “바쁜 일상으로 인해 가족 간 소통이 부족한 요즘, 청소년들에게 가족과 함께하는 소통 경험을 제공하고자 이번 힐링캠프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청소년들이 가족과 함께 여가를 즐기고 소통하며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가족힐링캠프 관련 궁금한 점이 있다면 서울 시립청소년드림센터 상담팀으로 문의하면 안내받을 수 있다.
시립청소년드림센터 소개
서울 시립청소년드림센터는 양천구에 위치하고 있으며, 다양한 청소년이 자립, 상담, 교육, 보호, 예방을 통해 건강한 사회 구성원으로 성장하도록 맞춤형 통합 서비스를 제공하는 ONE-STOP 위기지원 청소년 특화시설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