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텔샛, 모든 에어버스 항공기로 기내 연결성 확대

인텔샛의 다중 궤도 서비스 기내 연결성 시스템이 공장 설치 및 사후 설치용으로 제공될 예정

2023-09-20 13:45 출처: Intelsat

맥클린, 버지니아--(뉴스와이어)--세계 최대의 통합 위성 및 지상 네트워크 운영업체이자 기내 인터넷 연결(IFC)의 선도적인 제공업체인 인텔샛(Intelsat)은 오늘 에어버스(Airbus)의 에어스페이스 링크(Airspace Link, HBCplus) 솔루션을 통해 LEO 및 GEO 위성에 의존하는 다중 궤도 네트워크 서비스를 항공사 및 항공기 임대업체에 제공할 예정이라고 발표했다. 인텔샛은 이 제조업체의 유연한 IFC 서비스 카탈로그에 포함된 업체 중 가장 큰 서비스 제공업체이다.

인텔샛의 상업 항공 부문 수석부사장 데이브 비주(Dave Bijur)는 “똑같은 항공사는 없다는 점을 이해하는 인텔샛은 오랫동안 목적에 맞는 장비 옵션, 다양한 비즈니스 모델 및 승객 서비스 제공을 포함하여 고객에게 유연성과 선택권을 제공해왔다”며 “에어버스를 통해 우리는 LEO 위성이 제공하는 짧은 대기 시간과 GEO 위성의 높은 처리량을 활용하는 새로운 수준의 정교함과 유연성을 제공하고 있다”고 말했다.

2026년 상반기 인도되는 항공기를 시작으로 항공사들은 인텔샛의 GEO 네트워크 및 OneWeb과 같은 LEO 네트워크에 동시 연결되도록 설계된 에어버스의 Ku 대역 ESA 터미널을 선택할 수 있다. 이 데이터 라우팅 계획은 인텔샛 특유의 탁월한 글로벌 수준의 탄력성, 짧은 대기 시간 및 높은 처리량을 갖춘 프리미엄 IFC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다. 계약에 따라 에어버스는 HBCplus 시스템의 공장 설치와 사후 설치는 물론 관련 서비스 지원도 관리한다.

객실 좌석, IFE 및 전자 장치 구매 담당 부사장 맥시밀리언 루커(Maximilian Ruecker)는 “새로운 혼합 다중 궤도 서비스는 고객 요구에 부응하여 공동 솔루션을 개발하기 위한 에어버스와 인텔샛 팀의 성공적인 협력을 보여주는 증거다”며 “인텔샛의 혁신적인 GEO 및 LEO 위성 사용으로 혼합 다중 궤도 솔루션을 원활하게 제공하는 것은 에어스페이스 링크 개방형 생태계의 파괴적인 특성에 적합하다”고 말했다.

인텔샛 소개

인텔샛의 글로벌 전문가팀은 차세대 글로벌 네트워크 및 관리형 서비스를 통해 정부, NGO 및 상업 고객에게 원활하고 안전한 위성 기반 통신을 제공하는 데 중점을 두고 있다. 세계에서 가장 크고 가장 발전한 위성 플릿 및 연결 인프라 중 하나를 운영하여 디지털 격차를 해소하고 있는 인텔샛은 사람과 도구가 대양을 건너 말하고, 대륙을 가로질러 보고, 하늘을 통해 들으면서 소통하고 협력하고 공존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60여 년 전 설립된 이래로 인텔샛은 고객과 세상에 서비스를 제공하는 위성 산업 ‘최초’의 대명사가 되어왔다. 혁신의 전통을 바탕으로 차세대 과제 해결에 집중하는 인텔샛 팀은 이제 우주 부분에서도 업계를 파괴하고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을 선도하면서 또 다른 ‘최초’를 이룩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소셜 미디어 팔로우:

https://twitter.com/INTELSAT

https://www.linkedin.com/company/intelsat

https://www.instagram.com/intelsat/?hl=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