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US TUF Gaming VG279Q3A
서울--(뉴스와이어)--글로벌 컴퓨팅 전문 기업 에이수스(ASUS)의 한국 지사인 에이수스 코리아(지사장 강인석, 이하 에이수스)는 게이밍 모니터인 TUF Gaming VG279Q3A 출시를 기념해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9월 21일부터 진행되는 이번 행사를 통해 주요 PC 쇼핑몰에서 TUF Gaming VG279Q3A를 기존가 28만9000원에서 27% 할인된 20만90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TUF Gaming VG279Q3A는 27인치 풀 HD 해상도의 게이밍 모니터로 180㎐ 고주사율을 통해 더 부드러운 화면 스크롤과 정확한 시각 정보로 더 정확한 조작 및 판단이 가능하다. 또 지연 및 모션 블러를 줄여 1인칭 슈팅 게임, 레이싱 게임, 실시간 전력 및 스포츠 게임에서 높은 만족도를 제공한다.
AMD 프리싱크 프리미엄(FreeSync Premium), NVIDIA 지싱크(G-Sync) 및 VESA 어댑티브싱크(AdaptiveSync) 기술을 통해 짧은 대기 시간과 끊김 현상을 없애고. 셔터렉을 최소화한다. 특히 에이수스만의 초저모션 블러 기능인 ELMB (Extreme Low Motion Blur)을 탑재해 번짐 및 모션블러를 최소화함으로써 움직이는 물체를 더 선명하게 볼 수 있으며, 즉각적 대응이 가능한 1㎳(MPRT) 응답 속도를 제공한다.
TUF Gaming VG279Q3A는 게임에 특화된 다양한 기능을 제공한다. 어두운 영역을 더 선명하게 표시하는 섀도 부스트 기능으로 어두운 게이밍 상황에서 적이나 사물 식별이 더 쉬우며, 7가지의 프로파일로 게임 장르에 맞게 최적화한 디스플레이 설정을 제공한다. 여기에 장시간 게임 플레이를 고려한 플리커 프리, 로우 블루라이트 기술로 모니터 깜박임 현상을 최소화하고, 블루라이트를 단계별로 감소시켜 눈의 피로도를 낮춰준다.
2개의 HDMI 포트와 1개의 DP 포트를 제공해 PC뿐만 아니라 노트북, 게임기 등 다양한 기기 및 영상 장비를 연결해 사용할 수 있으며, +23도부터 -5도까지 기울기를 조정할 수 있는 틸트 기능의 인체 공학적으로 설계된 스탠드를 기본으로 제공한다.
에이수스 코리아 담당자는 이번에 출시한 TUF Gaming VG279Q3A는 180㎐의 고주사율과 1㎳(GTG)의 빠른 응답 속도 등 게이머를 위한 강력한 사양과 게이머의 눈을 보호하기 위한 플리커 프리, 로우 블루라이트 기능이 탑재된 게이밍 모니터로 장시간 게임을 즐기는 게이머 및 프로게이머에게 최적의 솔루션이 될 것이라고 밝다.
에이수스 모니터와 관련한 사후 지원 및 가격 문의는 에이수스 코리아 모니터 국내 공식 유통사인 인텍앤컴퍼니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에이수스 소개
에이수스(ASUS)는 미국 포천지가 선정한 ‘세계에서 가장 존경받는 기업’ 가운데 하나로 오늘날 IT 환경에 적합한 혁신적 제품과 미래 스마트 라이프를 지향하는 제품을 생산하고 있다. 에이수스는 PC 메인보드, 그래픽 카드, 모니터, 서버 및 워크스테이션을 포함한 토털 IT 솔루션을 꾸준히 선보이고 있으며 가상 현실(VR)과 증강 현실(AR) 그리고 사물 인터넷(IoT)을 포함하는 다양한 제품 포트폴리오를 갖추고 있다. 2023년 창립 33주년을 맞은 에이수스는 세계적으로 1만6000여명의 임직원과 5000여명의 월드클래스 연구 개발(R&D) 인력이 함께 혁신적이고 완벽한 품질의 제품을 만들고 있으며, 2017년 기준으로 4511개의 미디어 어워드와 130억달러의 매출을 일궈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