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스탬프투어 포스터
서울--(뉴스와이어)--구로구 오류버들시장 상권육성기구인 서울신용보증재단 구로지점은 11월 24일까지 구로구 오류버들시장을 방문하는 주민 및 관광객을 대상으로 로컬이벤트 ‘버들데이’ 모바일 스탬프투어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로컬이벤트 버들데이 모바일 스탬프투어는 오류버들시장의 정성스러운 일상을 느낄 수 있는 이벤트로, 스탬프투어 홈페이지에서 카카오 로그인 후 GPS 위치 허용 및 QR 인식을 통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오류동 인근의 명소 두 곳과 상권 내 점포 여덟 곳을 방문해 스탬프를 획득하면 스탬프의 개수에 따라 오류버들시장 내에서 사용 가능한 쿠폰을 지급한다. 쿠폰 사용처는 점포 90여 개로, 쿠폰을 사용할 수 있는 점포가 다양하고 많아 주민 및 관광객의 많은 참여를 기대하고 있다.
로컬이벤트 버들데이 스탬프투어의 초기 스탬프를 획득할 수 있는 지점은 총 11개로, 운영 부스, 항동 철길, 개웅산과 카페 네 곳, 음식점 네 곳이다.
스탬프투어 참여자 중 선착순 300명에게는 7000원 상당의 배달의민족 포장 할인 쿠폰을 지급하고, 11개 스탬프를 찍어서 운영부스(오류로86)로 오면 2만원 상당의 쿠폰을 지급한다. 선착순 30명에게는 상권 내 카페에서 쓸 수 있는 2만원 상당의 쿠폰을 추가 지급할 예정이다.
모든 쿠폰의 종류는 지류 쿠폰이며 쿠폰 지급은 운영 부스에서 지급한다. 로컬이벤트 버들데이 스탬프투어의 상세 정보는 홈페이지(https://www.dailylifeoryu.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서울신용보증재단과 오류버들시장 상인들은 이번 스탬프투어를 통해 지역 경제의 발전을 기원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