샌프란시스코--(뉴스와이어)--자산 인텔리전스 사이버 보안 회사인 아르미스(Armis)는 오늘 아르미스 센트릭스™(Armis Centrix™) 플랫폼 버전 23.3 출시를 발표했다. 아르미스의 AI 자산 인텔리전스 엔진을 활용하는 새로운 향상된 통합은 포괄적인 데이터와 정교한 인텔리전스를 전략적으로 결합해 주요 보안 프로세스와 결과를 효율적으로 추진하는 조직의 능력을 향상한다. 취약성 우선순위 지정 및 수정을 위한 자동화된 티켓팅과 향상된 경고 관리는 고객들이 혜택을 누릴 발전 중 일부이다.
또한 생체 의학 사용자에 초점을 맞춘 아르미스 센트릭스™ 연결 의료 기기 보안(Armis Centrix™ Connected Medical Device Security) 솔루션에 개선 사항이 추가됨으로써 사용자는 의료 자산을 보다 효과적으로 관리하고 모니터링할 수 있다. 아르미스 센트릭스 ™ OT/IoT 보안 솔루션의 향상된 기능은 더 많은 사용 사례에 대한 적용 범위를 늘리고 더 많은 OT 공급업체와 통합함으로써 다양한 OT 네트워크에서 확장성과 가시성을 증가시킨다.
“아르미스는 고객과 보조를 맞춰 고객 성장 경로와 고객이 직면한 과제를 기반으로 당사 플랫폼의 새로운 기능을 개발합니다”라고 아르미스의 최고 제품 책임자인 다나 길보아(Dana Gilboa)가 말했다. “이번 출시는 조직이 공략 면을 관리할 때 플랫폼을 통해 활용할 수 있는 사용 사례와 개별 툴킷을 넓힙니다. 기존 네트워크 트래픽 분석 및 통합에 더해 자산 발견을 위한 새로운 기술을 통해 기업들은 위험 및 공격 면 분석에 대한 사전 예방적 입장을 계속 취할 수 있습니다.”
버전 23.3은 또한 보다 직관적이고 주요 대시보드 및 보고 개선 사항과 새로운 다크 모드 지원을 포함하는 새로운 사용자 인터페이스를 도입한다. 더 나은 수집기 관리, 경계, 네트워크 발견 및 통합을 포함한 새로운 기능과 함께 사용자 경험의 개선도 도입됐고, 이는 사례 로드의 속도를 크게 높이고 또한 자동화함으로써 팀 성과를 개선할 것이다.
또한 버전 23.3은 전 세계에 분산된 팀이 위치에 관계없이 조사를 수행할 수 있도록 하는 경고의 향상된 기능을 포함해 SOC 사용 사례에 상당한 개선을 가져온다.
사이버 노출 관리 플랫폼인 아르미스 센트릭스™는 전 세계 수십억 개의 자산을 실시간으로 보고, 보호하고, 관리하는 아르미스 AI 구동 자산 인텔리전스 엔진으로 구동된다. 아르미스 센트릭스™는 원활하고 마찰이 없는 클라우드 기반 플랫폼으로, 모든 사이버 자산 위험을 사전에 완화하고, 취약성을 해결하고, 위협을 차단하며, 전체 공격 면을 보호한다. 플랫폼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알려면 아르미스 센트릭스™를 방문하면 된다.
아르미스 센트릭스™는 FedRAMP Moderate 및 DoD IL4 인증을 받았다.
아르미스 소개
자산 인텔리전스 사이버 보안 회사인 아르미스는 전체 공격 면을 보호하고 조직의 사이버 위험 노출을 실시간으로 관리한다. 빠르게 진화하는 경계가 없는 세상에서 아르미스는 조직이 모든 중요한 자산을 지속적으로 보고, 보호하고, 관리할 수 있도록 한다. 아르미스는 포천 100, 200 및 500대 기업과 국가 정부, 주 및 지방 기관을 보호해 중요한 인프라, 경제 및 사회를 일주일 24시간 안전하게 유지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아르미스는 캘리포니아에 본사를 둔 비상장 기업이다.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