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드네임 봄 X 콘진원, 비트써밋 2024 참가… PC 게임 ‘아키타입 블루’ 공개

2024-08-14 09:00 출처: 코드네임 봄

‘아키타입 블루’ 대표 이미지

‘아키타입 블루’ 트레일러

교토, 일본--(뉴스와이어)--코드네임 봄은 한국콘텐츠진흥원(이하 콘진원)의 인디게임 지원 사업인 ‘Game Levelup Showcase (GLS)’ 출품작으로 선정돼 지난 7월 19일~21일 일본 교토 미야코멧쎄에서 진행된 ‘비트써밋 2024(BitSummit 2024)’에 참가해 성황리에 행사를 마무리했다고 밝혔다.

올해로 12회를 맞은 비트써밋 2024는 3일 동안 약 3만8000명이 방문한 글로벌 인디 게임 페스티벌이다. 작년 대비 참관객이 60% 이상 증가했다.

비트써밋 2024에는 콘진원에서 선정한 △코드네임 봄 ‘아키타입 블루’ △지노게임즈 ‘안녕서울 : 이태원편’ △썬게임즈 ‘라이트 오디세이’ △오디세이어 ‘벨라스터’ △스튜디오 두달 ‘솔라테리아’ △아델리펭귄 ‘아크 트래커’ 등 6개의 국내 우수 인디게임이 참가했다.

비트써밋 기간 코드네임 봄은 덱빌딩 로그라이트 게임인 ‘아키타입 블루’를 선보였다.

생각될 수 있는 ‘최악의 상황들을 모두 구현한’ 난도 높은 중세 판타지 ‘아키타입 블루’는 높은 난도가 주어지는 로그라이트 게임이다.

플레이어는 적의 공격, 정신 피해, 관계, 명예, 자원, 보물, 다양한 상태 이상 등 다양한 요소들로부터 자신과 동료들을 보호하며 게임을 즐길 수 있다.

또한 GLS 부스에서는 게임 전시 및 체험과 더불어 스탬프 랠리 이벤트, 피드백 이벤트 등 글로벌 소비자에게 피드백을 받을 수 있는 다양한 현장 이벤트가 진행됐으며, 3일간 총 839명의 인디게임 산업 관계자 및 참관객이 방문한 것으로 기록됐다.

‘아키타입 블루’는 2025년 스팀(STEAM)에 출시 예정이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