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케이비즈컴퍼니가 중고기기 담보 렌탈 서비스를 재개했다
서울--(뉴스와이어)--더케이비즈컴퍼니는 작년 중지됐던 중고기기 담보 렌탈(재렌탈) 서비스를 재개했다고 12일 밝혔다.
더케이비즈컴퍼니의 재렌탈 서비스는 기업이 운용 중인 기계·산업장비·의료장비 및 기기 등을 렌탈로 전환하고, 이를 담보로 운영 자금을 확보하는 서비스다. 작년 자사 방침 변경으로 서비스를 중지했으나, 올해 8월 재개해 기업의 자금난 해소를 지원하고 있다.
더케이비즈컴퍼니의 재렌탈 서비스를 이용하면 기존 장비의 중고 시세에 따라 운영 자금을 마련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12개월~48개월까지 매달 렌탈료를 납부하는 것만으로 기존 장비를 계속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선납금이나 인수금 없이 이용 가능하며, 렌탈료는 전액 비용 처리가 가능해 부가세 환급으로 세금 절감 효과까지 누릴 수 있다. 비금융 서비스로 신용도에도 영향을 주지 않아 추가 대출이나 정책자금 신청에도 유리하다.
한편 더케이비즈컴퍼니는 중고기기 렌탈뿐만 아니라 신규 장비 렌탈 서비스도 운영 중이다. 해당 서비스는 기업이 원하는 장비를 대신 구매해 초기 투자 부담을 줄이고, 여유 자금을 확보할 수 있도록 돕는다. 특히 창업 기업에게 대출 없이 사업을 시작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더케이비즈컴퍼니는 중고기기 렌탈 서비스로 자금 운영에 어려움을 겪는 기업들에게 특별한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으며, 입소문을 통해 문의가 활발해지고 있어 앞으로도 고객 만족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아울러 재렌탈 서비스로 경기 침체로 어려움을 겪는 제조업체들에게 희망의 빛을 밝히고 싶다며, 잠자는 장비를 깨워 운영 자금을 확보하고 신규 장비 도입 부담을 줄여 안정적인 성장을 지원하는 든든한 파트너가 될 것이라고 덧붙였다.
더케이비즈컴퍼니 소개
더케이비즈컴퍼니는 비즈니스 B2B 렌탈 플랫폼의 선두주자다. 2023년 고객들의 성원에 힘입어 250억의 매출 실적을 달성했다. 더케이비즈컴퍼니는 B2B 할부솔루션/B2C 회사 가전렌탈 전문업체로, 법인통신 분야, 경영컨설팅, VAN&PG 등 다양한 포트폴리오로 고객들의 비즈니스가 성장할 수 있는 발판을 마련하는 역할을 해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