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런, 뉴저지 & 뭄바이, 인도--(뉴스와이어)--글로벌 기술 컨설팅 및 디지털 솔루션 회사인 LTI마인드트리(LTIMindtree)(인도국립증권거래소: LTIM, 봄베이증권거래소: 540005)는 오늘 글로벌 농업 비즈니스 분야의 선두 기업과 전략적 계약을 체결했다고 발표했다. 이는 LTI마인드트리 역사상 가장 큰 거래로, 7년에 걸쳐 4억5000만달러에 이르는 규모이다.
이 거래에 따라 LTI마인드트리는 AI 기반 운영 모델을 구현해 애플리케이션 관리, 인프라 지원 및 사이버 보안 서비스를 제공한다. SAP S/4HANA, 서비스나우(ServiceNow), 마이크로소프트 애저(Microsoft Azure)와 같은 플랫폼과 독점 AI 프레임워크를 기반으로 구축된 이 포괄적인 미래형 IT 서비스 제품군은 고객의 운영 효율성, 확장성 및 글로벌 성장을 강화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LTI마인드트리의 최고경영자(지명자)이자 상근이사인 베누 람부(Venu Lambu)는 “이 대규모 거래를 체결한 것은 AI 기반 비즈니스 모델로 전환하는 우리에게 중요한 이정표이며, 고객의 생산성 향상에 도움이 될 것”이라며 “우리는 세계에서 가장 존경받는 농업 비즈니스 중 하나의 신뢰할 수 있는 파트너가 돼 자랑스럽다”고 말했다.
LTI마인드트리의 전략적 거래 담당 글로벌 AI 서비스 부문 사장 나치켓 데스판데(Nachiket Deshpande)는 “이 중요한 거래 성사는 혁신적인 솔루션을 만들어내고 탁월한 성과를 제공하는 당사의 강점을 잘 보여준다”고 말했다.
LTI마인드트리의 소매 및 CPG 부문 최고사업 책임자(CBO) 사미르 고사비(Samir Gosavi)는 “이번 계약은 당사의 소비자 서비스 사업에 있어 큰 돌파구를 의미한다. 당사의 AI 기반 운영 모델은 빠르게 발전하는 산업에서 측정 가능한 비즈니스 영향을 촉진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LTI마인드트리 소개
LTI마인드트리는 글로벌 기술 컨설팅 및 디지털 솔루션 기업으로서 여러 산업 전반에서 기업들이 디지털 기술을 활용해 비즈니스 모델을 재해석하고 혁신을 가속화하며 성장을 극대화하도록 지원한다. LTI마인드트리는 700여 클라이언트의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파트너로서 방대한 도메인 및 기술 전문성을 제공해 융합되는 세상에서 탁월하고 경쟁력 있는 차별화, 고객 경험, 사업 실적을 달성하도록 돕는다. 라센 앤 투브로 그룹(Larsen & Toubro Group) 자회사인 LTI마인드트리는 40여 개국에서 8만4000여 명의 유능한 전문가가 제공하는 동력을 바탕으로 가장 복합적인 비즈니스 과제를 해결하고 대규모 트랜스포메이션을 제공한다. 웹사이트: www.ltimindtree.com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